티스토리 뷰

트위터 움짤 저장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좋은데요 !

 

 

오늘같은날, 다들 뭐하시나요~? 제가 오늘 꿀정보, 트위터 움짤 저장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ㅎㅎ

 

 

 

 

트위터 움짤 저장, 일단 본인이 트위터 홈페이지에서 마음에드는 움짤 선택해주셔야해요 ! ㅎㅎㅎ 그이후에는, 우측에 보이는 표시를 눌러주시면 되요 !!

 

 

트위터 움짤 저장!! 트윗링크 복사힉 보이시죠!? 여거 눌러주셔야 해요 ^^ 그러면주소가 복사가 된답니다 ~ ㅎㅎ


 

 

 

복사한 주소를 새창에 입력해주시면 되요~ ㅎㅎ 하지만 여기서 주의하실 것 !!! twiiter앞부분에 m.을 붙여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모바일로 열리기때문이예요~



트위터 움짤 저장 하시려면, 모바일페이지에서 트위터를 연후에 동영상 재생 하시구요 !! 그다음에 움짤에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신 후에,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본인 컴퓨터, 폴더에 트위터 움짤 저장 가능하신 거예요 ㅎㅎ

 

 

전혀 어렵지 않다는 사실, 인정~?! 트위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sns상에서 많은 분들이 움짤이나 사진등을 저장하고 싶어하시는데요 ! 특히나 사용량이 많은 트위터 움짤 저장,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초간단 이기에 더욱더 마음에 드실 거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