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업자등록번호조회 확인 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오늘은, 사업자등록번호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사유로 업자등록번호에 대해서 알아봐야 할때가 있어요 ! 하지만 잘 모르신다면! 이렇게 해보시면 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를 검색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www.ftc.go.kr  이 사이트 눌러주시면 되요.ㅎㅎ 그 후에 정보공개를 클릭 해 주세요!

 


사업자등록번호조회!!  그후에 사업자등록현황을 눌러보시면 통신판매사업자 방문판매사업자, 전화권유판매사업자 다단계판매사업자, 후원방문사업자 등등 뜨죠! ㅎㅎ 본인이 알아보고싶은걸 누르시면 되요 ^^

 

 

 

 

이렇게 상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그래서 요즘은 인터넷상에서 거래를 하고 , 그 업체에 대한 클레임을 처리할때도 이렇게 확인해보시는 분들이 많아지더라구요 ㅎㅎ

안전함을 위해서도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 사업자등록번호조회 어려운게 없답니다:) 온라인을 이용해서 많이 활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자등록번호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계시면 유용하실 거예요 ^^ 다들 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