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간단한걸?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도 칼처럼 지나갔네요 쉬는날은 왜이렇게 잛은건지 ~ 더쉬고싶은 직장인이네요 ㅠㅠ

 

우체국 주소변경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입니다 !!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텐데요 해결해드리도록 하지요 !

 

 

 

 

일단,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찾는 분들 주거 이전서비스 전입이나 전출 등으로 수취인의 주소가 변경된 경우일텐데요 ㅎㅎ 새로운 주소지에서 우편물을 받고자하실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 일단, 인터넷우체국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


그 이후에는 우편 누르시고 , 부가서비스 들어가서 <주거이전서비스> 클릭해주셔야 해요그러면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 어렵지 않기에 잘 따라오셔야 해요 !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해주신다음에 주소를 바꿔주시면 되요. 기존 주소가 나와있고 그밑에 새로운주소 보이시죠 ㅎㅎㅎ 그부분에 본인 현재주소지를 입력하시면 끝납니다.

 

너무나도, 간단하죠 휴대전화 번호도 바꿀수있어서 어려우실게 없어요 !! ㅎ 그리고 신청내역을 확인누르고 신청 하시면 끝 !! 멀리가실 필요가 없는 거죠 ^ㅡ^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어렵게 우체국으로 가지마시고 사이트로 바꾸세요  집에서도 편하게 신청 가능 합니다 . 간단하죠~? 다들 감기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