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입니다. 어려워 보일 수 있으나 저와 함께 천천히 해보신다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잘 따라오시기 바라겠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농협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시는 중에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를 종종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에는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공인인증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해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저와 함께 진행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바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첫번째로 인터넷에 농협 인터넷 뱅킹을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들어가셨으면 좌측 상단에 로그인,공인인증센터를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공인인증센터를 선택해줍니다.



들어가신다면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 타행/타기관 인증서 등록 , 공인인증서 스마트폰 복사

메뉴에서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을 클릭합니다.




첫번째로 들어가시게 되면 인터넷뱅킹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하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1~6가지의 진행요건에 맞춰서 나아가시면 되는데요. 이용자 아이디와 필수 항목을

적으신 다음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세번째로 약관동의를 하시면 됩니다.




초기 비밀번호와 계좌번호 등 필수 입력항목과 관련된 것들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보안카드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먼저 준비하셔야 편하게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인증서를 받은 후 , 공인인증서를 어느곳에 저장할 지에 대해 고르신다면 마무리 됩니다.


이렇게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제가 보여드렸던 것들을 하나씩 같이 해보신다면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는데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