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멍구신입니다. 오늘은 배우 정우성 학력과 정우성 리즈시절에는 어떻게 생겼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길 바래요 ㅎㅎ

 

 

정우성 이름만들어도 잘생긴 배우라는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나요? 연기도 정말 잘하고 큰키와 완벽한 비율로 모든 남자의 워너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세월이 흘러 나이도좀 있는데 왜 결혼을 안하고 있을까요...

 

 

 

너무 잘생긴 외모로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하는건 아닌지...아니면 반대로 눈이 너무 높은걸까요?ㅎㅎ 아무튼... 빨리 결혼소식도 듣고싶네요!

 

 

정우성 학력을 알아보시기전에 간단히 정우성씨의 신상을 살펴볼까요?ㅎㅎ

 

 

1973년생 올해 46세입니다. 나이가 많네요 ㅠㅠ 그래도 멋짐..

186cm의 키와 80kg의 완벽한 몸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우성은 영화 구미호로 데뷔를 하고 영화 비트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게되었죠

70~80년생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바이크에서 두팔을 뻗는 장면은 정말 명장면이 였죠...진심 개멋져...ㅋㅋㅋㅋ

 

 

이때가 정우성 리즈 시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정우성은 리즈시절이 있다고 하기엔 지금도 너무 멋있지만 젊었을때 사진 몇장보실까요!?ㅎㅎㅎ

 

 

 

그리고 정우성은 2남1녀의 막내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지금의 귀족같은 외모와는 다르게 어렸을때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ㅠ_ㅠ

 

 

정우성 학력은 경기상업고등학교를 재학하였지만 중간에 그만 두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졸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2019.02.13일 개봉하게되는 음.. 지금 포스팅 다음날에 개봉을 하네요? ㅎㅎㅎ 아무튼 내일 정우성 김향기 증인이라는 영화가 개봉합니다.

 

 

영화 증인은 신념을 위해 싸운 민변출신 변호사 순호가 현실속 일꾼이 되어 다른사람이 되어가는중 자폐아 지우를 만나 변화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화인데요.

 

 

80세 노인의 죽음이 자,타살 여보를 밝혀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정말 기대대는 영화이고 정우성 김향기 둘다 너무 좋아 하는 배우여서 정말 기대 되는 영화이네요 ㅎㅎ

 

이상으로 정우성 학력과 정우성 리즈시절 사진을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과 재미있고 좋은 작품으로 오래오래 볼 수 있는 배우였으면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