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멍구신입니다! 오늘 살펴볼 연예인은 바로! 나혼자산다의 얼장! 이시언씨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껀데요! 요즘 나혼자산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벼로 방송에서도 휴식을 갖는다고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아쉬운 부분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이시언 악플 아파트 여자친구 그리고 이시언 나이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 나이는?

 

먼저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으로 1982년 7월생 올해 38세 입니다. 이시언 키는 176cm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왔습니다.

 

이시언 아파트 분양가는?

 

 

 

이시언이 화제가 되었던 부분중 하나는 이시언 아파트 인데요. 대학 졸업 하자마자 청약저축을 년 동안 3만원 씩 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순위가 되었을 때 청약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6년을 거주하던 상도동 집을 떠나 새 아팥로 입주를 하는 모습이 방송에서 나오기도 하였죠. 해당 아파트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 대림 e편한세상 노빌리티 라고 하는데요. 평형에 따라 20~30평형 대로 5~7억 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시언의 청약 당첨 아파트는 2년 만에 두 배가 뛰었다는 보도록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부럽네요..... 현재는 매매가가 약 14억원 정도 거래가 되고 있다고합니다...대박..

 

 

 

이시언 악플?

 

 

이시언은 나혼자산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기도하지만 많은 악플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악플로 인해 나혼자산다 한달정도 휴식의 시간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시언 악플로 인해서 휴식도 있겠지만 영화주연 캐스팅으로 인해 안나오는것이라고도 합니다.

 

 

평소에도 악플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자신에게 전화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악플을 많이 받게 된 계기는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한 비와 태도 논란때문이기도 하는데요.

 

 

후배 배우 신수항에게 했던 말과 태도들을 지적하면서 인성이 별로다라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이시언씨의 팬으로써 제가 보았을때는 허물없는 형동생 사이라면 저정도는 약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도 남자들 무리를 보면 욕과 폭행은(장난) 기본장착이지 않습니까? 아무튼 이것은 제 개인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시언 여자친구

 

 

 

이시언 여자친구인 서지승씨는 1988년 10월생으로 올해 32세 입니다. 6살 차이네요. 서지승은 2006년 성장드라마 반올림2에 출연을 하였고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시언 여자친구로 공개 열애를 하시면서 예쁜 사랑하시고 좋은작품 좋은활동으로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시언 악플 아파트 여자친구 나이등 이시언씨를 살펴보았는데요. 악플에 연연하시지 마시고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좋은작품 좋은 예능으로 방송에서 자주보고싶습니다 얼장님!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