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연예인은 바로 골목식당의 새얼굴 정인선인데요. 정인선 키 아역 나이 몸매 성형전 등등! 정인선이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하나씩 살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일저녁 예능을 지키는 골목식당 많이들 보시쥬? 저도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조보아씨가 하차를 하면서 정인선씨가 골목식당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조보아씨 정말 예쁘고 열일하셨는데 참 아쉽더라구요.

 

 

조보아를 대신할 사람으로 정인선씨가 선택이 되었는데요. 정신선씨는 골목식당에 한번 출연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외모도 좋고 성격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자, 본론으로 정인선 골목식당 키 아역 나이 몸매 성형전의 주제로 포스팅 써내려가겠습니다!

 

 

 

 

정인선 키

 

정인선씨는 1991년 4월생 경기도 고양태생이라고 전해지는데요. 키는 162cm 몸무게는 47kg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키는 우리나라 여성의 평균키로 키가 큰편은 아니네요. 그래도 키보다도 중요한게 비율아니겠습니까.... 예쁜얼굴과 좋은 비율로 키는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정인선 아역

 

정인선의 아역시절은 k본부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그리고 S본부 순풍산부인과 시트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인선 아역시절때 찍은 영화는 명작 영화 살인의 추억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살인의 추억을 안본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살인의 추억에서 범인과 관련되는 단서를 제공하는 꼬맹이로 나왔었죠. 그리고 이후에 맨몸의 소방관,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녀보감 , 내 뒤에 테리우스 등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죠.

 

정인선 나이

 

 

정인선씨의 나이는 의도치않게 위에서 한번 언급을 했었네요. 1991년 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올해만 지나면 30대로 진입을 하는데 동안 미모로 30대로는 보이지 않을꺼 같네요.

 

 

 

 


정인선 몸매

 

 

 

정인선 몸매라... 뭐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사진으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라고하였지만 몸매나 드러나는 사진보다는 그냥 이쁜사진들 밖에없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정인선 성형전!?

 

 

아역부터 많은 작품으로 활동을 한 정인선씨는 어렸을때 사진이 많겠죠? 그런데말입니다. 아무리 눈씻고 찾아보아도 정인선씨가 성형전 이라는 사진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어린시절 사진만 보아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지금 사진하고 비교를 해보아도 이데로만 자라다오의 표본이 아닌가 싶습니다.그리고 전남친인 이이경과 열애설 기사가 났었는데요. 이후 결별을 했다는 소식도 전해졌었죠 연애사는...뭐.. 전 크게 관심은 없습니다.

 

 

이상으로 정인선 골목식당 정인선 키 아역 나이 몸매 성형전 등 정인선씨를 알아보는 시간이였는데요. 원하시는 정보를 잘 전달드렸나 걱정되네요 ㅎㅎ 다음에도 알찬 연예인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