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정보

전현무 결별 언급

멍구신 2019. 4. 4. 11:41

안녕하세요 멍구신입니다 ! 오늘은 나혼자산다의 전현무씨에 대한 소식은데요.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결별 언급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어떻게된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현무가 한혜진씨와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간접적으로 언급을 했다고 하는데요. mbc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 꿈꾸라의 게스트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라디오 방송중에 박경은 "형이 내가(박경) 정식 라디오 디제이가 된다면 직접 나와서 축하해주겠다고했는데 정말나와줬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는데요.

 

 

 

문제적남자에서 그렇게 말했다고 전현무는 말했습니다. 편집을 요청했지만 빼도박도 못하게 됐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전현무는 박경에게 서운했던 일을 말하는데요.

 

전현무 결별 언급

 

 

"박경이 팬미팅때 날 부르지않았다" 라는 말을하고 " 난 시간이 됐는데 아예 전화도 하지않았다" 그래서 그때좀 삐졌다고 했다고하는데요.

 

 

이에 박경은 "그 당시 형이 힘든 시기라 함부로 연락하기가 어렵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후에 전현무도 나도 이제 외롭다. 팬미팅 같은거있으면 불러달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현무 결별언급을 은근슬쩍 한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나혼자산다프로그램의 팬이였는데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로 두명이나 빠져버린지금 박나래씨와 3얼들이 열일하고있는데요. 재미는있지만 뭔가좀 허전한 느낌이 아쉽더라구요.

 

이상으로 전현무 결별 언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알찬 연예인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